안드레는 베드로의 동생이지요. 예수를 먼저 믿은 안드레는 친형님인 베드로에게 곧바로 전도했습니다(요1:41).
내리교회의 제자양육프로그램 이름에 안드레를 붙였습니다. 누구를 어떻게 전도할 것이가를 초점으로 맞추다보니 자연스레 안드레가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안드레제자학교는 단지 ‘전도’에만 집중하는 교육과정은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직 전체가 우리의 관심입니다.
전도와 양육은 그 제자직 수행의 일부일 뿐입니다.
이 강의를 듣는 분들은 앞으로 체계적인 양육과 훈련을 잘 받아서 ‘전천후 제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단지 예수님을 팬으로 따르는 추종자가 아니라 그 옛날 12사도가 그랬던 것처럼 24시간 동고동락하며 우리 주님의 모든 것을 열성적으로 배우는 ‘참 제자’로
훈련되기를 바랍니다. 진정한 제자는 단지 예수님에 대해서 배우는데 그치지 않고 ‘예수님의 삶을 살아내는 작은 예수’입니다.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죽고 예수와 함께 부활하는 ‘진짜 예수쟁이’이지요. 안드레 제자학교를 통해서 이와 같은 참 예수쟁이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 아멘.
어머니 기도회는 어머니의 눈물과 기도를 통해 우리 자녀를 축복의 사람으로 변화시켜가는 모임입니다. 기도하는 어머니의 자녀는
결코 망하지 않습니다. 이 아름다운 모임에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을 초대합니다.